창업절차
제네시스그룹의 모든 브랜드는 사장님들이 원하는 맞춤형 점포 개설이 가능합니다.
가맹 상담부터 점포 오픈과 사후 관리까지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 진행이 됩니다.
-
01창업문의
본사 창업 설명회 / 홈페이지 / 전화 등의 문의로
창업 문의 접수를 진행 합니다.
담당자를 배정하고 접수하신 내용을 담당자에게
전달 합니다. -
02창업상담
배정된 담당자와 미팅을 통해 창업에
필요한 내용과 추가적인 정보를 교환 합니다.
제너시스 그룹의 정보공개 및 브랜드/ 회사소개와
입점 후보지를 검토 합니다. -
03 상권 분석 및 점포개발
예비 창업자의 인적성 검사를 통해
최적합 브랜드를 안내 합니다.
개설 희망지역을 검토하고 점포를 확정 합니다. -
04 가맹 계약
가맹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가맹점주께서는 매장에 대한 임대차 계약서를
작성합니다. -
05 인테리어 계약
도면을 협의 하고, 인테리어 견적을 확인 합니다.
가맹점주께서는 인테리어 업체와 인테리어 계약을
진행합니다. -
06 인테리어공사
선정된 인테리어 업체에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합니다.
인테리어 진행 현황을 검토합니다. -
07 본사 교육 및 개점 준비
본사에서 개업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며
개점에 필요한 초도 물품 협의 등을 진행합니다. -
08 개업 및 행사
개업 및 행사를 진행합니다.
-
09 사후관리
오픈 이후 매출 상승을 위해 담당자와 끊임없는
커뮤니케이션을 진행
매출 유지를 위한 상생 방안등을 협의 합니다.